취준일기/면접후기

KT Cloud 22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서류합격&인적성&코딩테스트 후기

thisisjade 2022. 5. 22. 13:08
728x90

자소설 닷컴에서 kt cloud의 공고를 보고 지원하게됩니다.

무려 첫 공채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

 

https://recruit.kt.com/apply/notifyView?seq=96029 

 

kt 채용

감동과 사랑으로 세상을 채워갈 KT인을 기다립니다.

recruit.kt.com

 

자기소개서 내용은 자소설 닷컴에 잘 나와있으니까 참고하시면 좋습니다.

 

저는 IT 직무를 지원하였습니다.

 

서류를 마감기한 11일 뒤에 서류 합격 메일이 왔습니다.

 

서류합격이 기대를 안한시간인 7시에 와서 되게 기뻤던 것 같습니다.

 

그 후에 인적성 관련 메일과 코딩테스트 관련 메일이 따로옵니다!

코딩테스트 같은경우 IT직무만 보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.

 

인적성은 kt인적성 책을 구매하였습니다.

 

2022 상반기 all-new 기출이 답이다 kt그룹 인적성검사+무료kt특강+선물 : 네이버 쇼핑

 

search.shopping.naver.com

위와 같은 책을 사서 준비하였고요.

음.. 인적성 시험을 봤는데 기출과 달라졌더라고요..?

특히 도형문제가... 기존에 방식과 다르게 나와서 기존의 공식을 적용할 수 없고 직접 머리로 상상해나가면서 풀었습니다. ㅋㅋㅋ 다음 주쯤에는 결과가 나올 것 같은데 인적성 통과하고싶네요.

 

코딩테스트는 무려 1시간전에 보고왔습니다. 따끈따끈한 후기죠

문제 같은 경우 쉽습니다. IT업무를 나누기위해 본 코테라고 하니까 라이트한 문제가 나온것 같아요.

4문제 중에 4문제 테스트 케이스는 전부통과하였습니다.(처음으로 올솔!)

나머지 히든케이스는 따로 보여주지 않는 구조여서 전부 맞았는지는 잘...

 

인적성 합격해서 면접 후기를 쓰는 그 날이 오기를 기다리며...

728x90